스마트 주차 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가 운영하는 스마트주차앱 ‘아이파킹’이 스포츠 관람으로 경기장을 방문하는 차량 이용 고객이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차 방법을 제안한다.
매해 80만명이 넘는 관객이 경기장을 찾을 정도로 인기인 프로야구와 흥행 열풍 중인 K리그 등이 진행되는 시즌에는 팬들의 현장 관람 욕구도 커지기 마련이다. 경기장에서 관람은 현장의 박진감을 느끼며 신나는 응원을 할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하지만, 비싼 주차비와 주차장 부족 등 불편함도 발생된다. 특히 인기 매치의 경우 경기장 내 주차 공간이 부족해 곤란을 겪는 관람객이 많다. 이에 아이파킹은 주차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경기 관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경기장 주변 주차장 정보와 이용 방법을 소개한다.
먼저, ▲고척 스카이돔에 야구나 축구 경기를 보러 갈 때는 경기장과 지척인 구일역 2번 출구의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코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를 관람하려면 ‘조원샤르망 정자동 1호점 주차장’에,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은 ‘문수체육공원 주차장’에,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야구장은 ‘부산 서호 주차장’에 주차 후 경기를 즐기면 된다. 신규 회원 첫 구매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아이파킹 앱으로 주차권을 구매하면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 마케팅 담당자는 “야구, 축구 등 스포츠 정규 리그를 관람하는 팬들이 스트레스 없이 주차하고 야외 경기를 편안히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이와 같은 제안을 준비했다”라며 “스포츠장 등 다양한 행사장을 차량으로 방문할 때 아이파킹 앱으로 검색하면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찾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190624010013818